점심먹고 노곤해서 구글링해서 내 MBTI를 테스테 해보심... ^^;

내가? 음... 어쩌면... 이런게 확증편향같은건가?ㅋㅋㅋ

맞는 부분이 있는거 같기도 하고 틀린거 같기도 하고...ㅋㅋㅋ

요즘 엠제트 세대가 여기에 매몰되는게 뭔가 싶다... 근데... 누가 엠티티아이가 뭐냐고 물으면 뭐라고 해야하지? T? J?

암튼... 테스트는 했지만 관심은 없으심...ㅋㅋ

근데 나랑 같은 성향의 사람들 중에 니체, 엘론 머스크 글구... 모리아티 교수도 있다...ㅋㅋㅋ 모리아티라니... 셜록~~ 넌 죽었어~~

Posted by 성욱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