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이 지루하게 계속되는 가운데 날씨가 좋아서 마눌이랑 둘째넘이랑 퍼시픽림을 보고 왔다... 큰넘도 관심이 있어하는거 같은데 고3이라 또 예정된 과외도 있고 해서 함께 못 갔다... 나중에 DVD로 사줘야지...^^;


집을 나서며...


집 어귀에서...


빛과 그림자...


어린이 회관 쪽 산책로를 통해 극장까지 걸어가는 중... 꽤 멀었는데...--;;


건대 구 정문 쪽 동네길... 아~ 옛스럽다...


오랜만에 보는 일감호...


오랜만에 보는 이감호.. 응? ㅋㅋㅋ 걍 일감호...


음... 계속 일감호...--;


여름 코스모스?


건대 앞 롯데시네마에서 내 어린시절의 꿈이 현실로 이뤄지는 경험을 위해... ^^


상영시간을 기다리는 동안 무슨 영화 예고편에 꽃힌 둘째넘...^^;;


아놔~~ 상영시간을 기다리는 시간은 정말 느리게 흘러간다...ㅠㅠ


자~ 드뎌 입장~~~ 약 두시간의 러닝타임 동안 지루함을 느낄 겨를이 없었다는거... ㅠㅠbbb


택시로 구의역 먹자골목에 와서... 늦은 저녁을 뭘로 때울까~ 하며 걷는 중...


결국 숯불 돼지갈비로... 물론 소주랑 맥주도 함께...ㅋㅋ


항상 들고댕기는 똑딱이로 참 열쒸미 이것저것 찍고 있다...^^


돼지갈비랑 냉면까지 잘 먹고는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집앞 대형 커피전문점 까페베네 맞은편에 있는 작은 커피점... 우리부부가 자주 가는 곳... ^^


어젠 사람이 없어서 커피기다리는 동안 몇장 찍었다...




다행스럽게 이녀석은 아이스크림에 이어 코코아까지 득템...^^


음... 그나저나... 퍼시픽림... 기대만큼은 아니었지만 충분히 재미있었고 내 어릴적 꿈이 나름 CG를 통해 현실로 이뤄진 느낌이라 기분좋게 봤고 둘째넘도 재미있었다고 하니... 잘 봤다...^^;

Posted by 성욱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