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

일상다반사 2016. 12. 5. 07:44

어제 저녁... 애들하고 저녁 먹음서 1박2일을 보고 있었고... 나는 계속 아이폰으로 뉴스를 보게 되었다... 드뎌 접하게 된 바라던 뉴스... 9일 탄핵표결에 비박계가 참석한다는 말을 듣고 일단은 안심...


이제 남은 며칠간 뭘 할 수 있을까... 또 뭘 해야할까... 또 뭘 하지 못하도록 해야할까... 등의 생각을 하면서 격랑의 한주를 보내게 될거란 생각에 벌써 쫌 지치긴 하지만 다 우리나라를 위해서라면...


내가 있는 자리에서 내가 할 일을 잘 하면 된다지만 지금은 아주 특수한 상황이라서 나도 모르게 예민하고 감정적인 접근을 하게 되는구나... 아직 덜 자라서... 아직 제대로 된 어른이 못 되서 그렇다 치지 뭐...^^;;

어제 저녁에 시도했던... 음... 내 기억이 맞는다면 전에도 한번 시도를 해봤던 조합이었는데 어제 또 한번 해봤다... 소주랑 햄버거... 어니언링... 나름 나쁘지는 않았지마나 피자랑 소주 만큼의 적절함음 없었고... 건더기 후라이드 치킨에 막거리보다는 훨씬 나았다는거...^^;


자~~ 시이이이이이~~~ 작!!!!!

Posted by 성욱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