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이벤트

사과향기 2015. 3. 10. 05:06

결국 새벽에 깨서 애플워치, 업그레이드 된 맥북에어랑 맥북프로 레티나 그리고 맥!!! 북!!!! 이넘들을 쭉 봤다... 음... 다행인지 불행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환장할만큼 땡기지는 않는다... 4월 10일 부터 온라인 오더를 받아서 선적을 시작한다니... 당장 구하려고 껄떡거리지 않아도 되고...^^


담주에 싱가폴에 가는데 그때 디스플레이는 되어있으려나?


아쉽게도 이제 빛나는 애플로고는 빠빠이네...ㅠㅠ


글구 이건 또 무슨...--; 실버, 골드 글구 스페이스 그레이... 이렇게 세가지 색상이란다...


게다가 내가 별루 좋아하지 않는 블랙베젤... 거기에 I/O 인터페이스는 딸랑 USB-C타입만 떵그러니...


가격대도 꽤나 쎄다... 

1600불까지...+0+


이제... 아마도 맥북에어는 단종의 수순에 들어간게 아닌가 싶네... 비록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리비전 모델이 나오긴 했어도... 아마도 애플에서 프로덕트 포트폴리오를 맥북프로랑 맥북... 이렇게 단순화시키려고 하는 것 같다...


음... 만약 그렇다면... 나는 맥북... 실버 엔트리 모델이다... ^^ 응? 별써 결정했구나...ㅋㅋㅋㅋ

Posted by 성욱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