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레퍼드로 업그레이드하면서 자바 1.4.2 버전이 설치가 기본을 되지 않아서 신한은행의 인터넷뱅킹 툴인 ezplus for Mac이 정상작동되지 않는다. 그래서 나름의 편법으로 해결한게 레퍼드에 있던 자바 1.4.2 버전을 강제로 스노우레퍼드로 옮겨심는 방법으로 해결했다...--;

레퍼드 시스템폴더/라이브러리/framworks/JavaVM.frameworks/Versions 에 있는 1.4.2 폴더를 스노우레퍼드에 똑같은 디렉토리에 옮겨 복사하면 사용가능해진다...--;

자바 1.4.2가 없는 상태에서는 위와 같은 에러메시지가 뜨고 시킨대로 바탕화면에 프로그램을 옮겨놔도 역시 안되었다.

그래서 요놈들을 복사해서 스노우레퍼드에 옮겨심었더니 제대로 작동이 되었다는거...--;

이전 포스트에서도 언급했지만 이건 스노우레퍼드의 문제라기보단 맥용이지플러스가 사용하는 자바버전이 예전버전이라는게 문제가 아닐까 싶다. 신한은행에서 얼마나 발빠르게 대응을 해줄런지는 모르겠지만 급한대로 이렇게 사용을 할 수 있다는거...--;

그나저나 내가 주문한 UTD 스노우레퍼드는 도대체 언제쯤 도착하려나...--; 빨랑 깔끔하게 밀고 깔아보고 싶은데...
Posted by 성욱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