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눌 생일을 맞아서 봄나들이를 댕겨왔다... ^^


그끄제 부터 어제까지 2박 3일간 속초에 댕겨왔다... 부부끼리...^^ 아들넘들은 복무하느라... 공부하느라 뺑이를 치는데... 이렇게 엄마랑 아빠는 봄나들이를 댕겨왔다는거...^^;


가는길에 인제 어디 쯤 휴게소에서 잠깐... 비가 계속 왔다...--;


숙소에 도착... 전화기가 대따 재밌게 생겨서...^^


도착해서 먹은 순두부 백반? 오래된 막걸리랑 먹어서 속이 더부룩했다는거...--;


노출을 잘 못 설정하고 찍어서 무슨 효과가 들어간 사진 같네...--;;


항상 그렇듯이 보기좋게 핀이 나가버린 마눌이 찍은 내 사진...--;;


둘쨋날은 참 맑았다...



설악산에 도착...


곰탱이...


우리가 향한 곳은 비룡폭포...


출발할 때는 가벼운 맘으로 2.5km정도는 걷지 뭐... 하고 시작했었다...--;






여러가지 장관을 만끽하면서...^^



점점 가팔라지는 산길...--;;


어찌어찌 도착해서...






둘이왔더니 마눌 사진이 많구나...^^




마눌이 젤루 무서워했던 출렁다리...



내려와서 옥수수 막걸리 한잔...^^


이때 먹은 메밀전병은 진짜루 맛있었다...ㅠㅠbbb


해맞이 공원에 도착...



마눌이 찍어준 사진... 볕에 그을려서 시뻘게진 얼굴...--;;


이제 또 걸어서 대포항으로...



자연산 광어, 물회, 홍게 등등 꽤나 비싸게 주고 먹었다는거...--;


마눌은 식감이 좋았다는데 난 잘 모르겠슴...--;;


괴... 괴물 문어...--;;


진짜루 엄청 컸다는거..+0+


북한횟집 옆에 청담횟집이라는거...--;;


콘도에 돌아와서...


집에 오는길에 속초에서 유명하다는 닭강정을 사서 집에서 무한도전 보면서 먹었다...^^


비룡폭포앞에서 이렇게 찍은 사진이 있었네...^^


암튼... 잘 싸돌아 댕기고... 푹 쉬고 왔다...^^

Posted by 성욱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