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11시쯤 해피투게더를 기다리면서 애플에 접속을 해봤더니 뉴 맥북프로의 라인업이 소개되었더군... 썬더볼트라는 새로운 I/O와 좋아진 씨퓨 그리고 그래픽 카드를 제외하고는 모양이 바뀌지 않았고 게다가 13인치 맥북프로의 해상도는 여전히 1280x800이라서 왠지 징검다리 제품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들었다...

근데 진짜루 성능하나는 끝내줄거 같다는거...ㅠㅠ

솔직히 맥북프로의 새로운 라인업보다 내게 훨씬 더 인상적으로 다가온건 애플의 차세대 오에스... 코드명 "라이언"이었다... 아이패드같이 맥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줬고 아이패드와는 비교할 수 없는 사양과 확장성을 담보한다니... 참 놀랍다...

재밌는건... 애플서 새로운 맥북프로 라인업을 공개했지만 라이언 소개페이지에 사용된 기종은 요즘 대박의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맥북에어라는거... 대게 새기종을 전면에 등장시키는게 상식인데 애플은 현재 인기몰이 중인 에어를 전면에 등장시켰다...

하긴 아이패드의 매직을 맥오에스텐안에 녹였다는 슬로건을 각인 시키려면 맥북프로 라인업보다는 포지셔닝이 다소 컨서머 마켓에 가까운지도 모르는 에어를 등장시키는게 맞을른지도...--;

게다가 새로운 기능을 시연해주는 동영상에는 내가 이뻐라~ 하는 맥북에어 13.3인치를 등장시켰다...^^

지금보다 훨씬 더 다듬어지고 담금질이 되겠지만 솔직히... 지금 이상태로도 써보고 싶어서 환장하겠다는거...ㅠㅠ

라이언이 정발되기까지 또 나와의 싸움을 해야할 것 같다... 베타버전 삽질을 할 건지 아님 꾹 참았다 정발되면 설치할 건지 말이쥐... 라이언이 정발될 때 쯤이면 에어도 새로운 리비전이 나오겠지?

애플의 신제품은 항상 짜릿한 기대감에 오금을 저리게 한다는거...^^
Posted by 성욱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