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글씨 연습...

사과향기 2018. 8. 27. 08:11

정말 오래도록 손글씨를 써본 기억이 없는 듯 하다... 지난주 금욜날... 스스로를 격려하기 위해서 거의 두쪽 정도에 해당하는 양의 기록을 해봤다... 그리고 출근해서 다시 보니... 내가 무슨 소리를 지껄였는지 모를 정도로 난해한 글꼴들...--;;


아무리 패러다임이 바뀌었다고 해도 내가 써놓고 내가 읽지 못할 정도의 글씨라니...--;;


공부를 잘 하지는 못했어도 이렇게 글씨가 개발새발이라면 문제가 있는거 아닌가...--;;


하긴 메모도 아이폰이나 맥북으로 메모앱을 이용해서 기록을 하다보니께...--;;


암튼... 비오는 월욜 아침... 애들 등록금이랑 방값 송금하고 나니... 허전..응? 아니 자랑스럽다...ㅋㅋㅋ 

Posted by 성욱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