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맥북이 소개되었을 때... 나는 개인적으로 얇고 가벼운 노트북을 좋아하는 취향이라 대따 흥분했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I/O 포트의 부재와 새로 디자인된 버터플라이 메카니즘 키보드에 어색함에 불만을 쏟아냈었다...


이제 작년에 맥북프로 라인업이 새로 나오면서 USB-C가 대세라는거를 받아들일 수 밖에 없는 상황을 애플이 끌어냈고... 얕고 어색한 키보드를 개선한 버전 2를 채용해서 불만을 쬐끔은 잠재웠었다는거...


내가 쓰는 2016년 형 맥북은 여전히 버전 1을 채용한 모델이라 이넘을 쓰다가 다른 컴퓨터의 키보드를 누를때면 마치 심연으로 빠질 것 같은 깊고 깊은 감각을 느낀다는거...--;;


이제 상당히 적응을 해서 타이핑을 하거나 숫자를 입력하는건 전혀 문제가 없지만 아직도 가끔씩 어색함을 느끼고 있는건 방향키다...--;; 물론 이런 구조가 보기는 참 좋다... 꽉 채운 키보드의 레이아웃이 더 그럴듯해 보이는건 사실이니께... 간데 업다운키를 아직도 완벽하게 누르지 못할 때가 있다는거는 함정...--;

언젠가는 적응이 되겠지 뭐...^^;


삼/천/포/


어제 저녁 둘째넘 창은이가 갑자기 친구들 만나러 나간다고 해서 나는 좋았다. 방학이라고 집에만 있는건 난 반대라는거지... 암튼... 나가서 친구넘들하고 술을 꽤나 푸고 왔다... 취한넘 집까지 델따주는 신공을 발휘한 차칸녀석....ㅋㅋㅋ


집에 와서는 성욱이랑은 완전히 다르게 이넘은 나가서 있었던 일들을 고주알미주알 지껄여대더만... 내가 보는 떼레비 채널을 불법으로 점유하여 야구를 보면서 나랑 씨부리고...^^


떼레비 채널에 자유는 박탈당했지만 이넘들 개학하고 나면 또 한동안 허전할 것 같네...^^;


담주에 성욱이는 친구넘들하고 대천에 놀러간다고 하네... 이번엔 쫌 내용있게 놀다 오길... ^^ 

Posted by 성욱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