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에서 기업은행으로 회사 주거래 은행을 바꿨고 지난달 월급부터는 신한은행에 월급통장 개설해서 입금을 시켜준다는 공지가 있었다. 나는 이 기회를 틈타 나만 신한은행으로 월급을 넣어달라고 했다...^^)v

이제 패럴럴즈를 구동시켜야할 이유 중에 하나가 또 없어졌다...^^

맥을 쓰면서 즐거움이 또하나 생겨서 기쁘다... 예전과 다르게 웹브라우징 중에 임베디드되어있는 동영상도 유튜브의 영향인지는 몰라도 플래쉬기반으로 바뀌었고 실버라이트도 맥용으로 등장하면서 왠만한 동영상은 피씨에서 처럼 다 볼 수가 있다. 게다가 Flip4mac플러그인을 설치해 놓으면 정말 거의 대부분을 다 소화해내는 사파리...ㅠㅠ)bbb

물론 아직도 액티브엑스를 요구하는 구시대적 발상을 갖고 있는 무식한 쉐이들이 많지만 그딴곳은 안가면 그만이구... 비록 반쪽 짜리지만 맥용 secure플러그인을 제공하는 관공서 사이트도 있고...

10여년전 내가 맥을 쓰기 시작할때 각오했던 여러가지 어려움들이 상당부분 해결되어서 요즘은 맥으로 할 수 있는 것을 찾는 것 보다 안되는걸 찾는게 더 빠를 수도 있단 생각마저 든다...+_+

대견한 맥북에어...(물론 이넘이 대견한게 아니겠지만...--;)

이렇게 구린 폰카 화질을 보고 있자니 이번에 나온 아이폰의 오토포커스 기능 카메라도 써보고 싶고 캠코더 기능도 써보고 싶다... 예전엔 전화가 전화만 되면 되지 무슨 디카나 캠코더냐~~ 라고 씨부렸는데 내가 이런 바람을 갖게 될 줄은 몰랐다는거...--;

오늘 오전에 우리은행으로 자동이체 해놨던 카드결제들과 여타의 것들을 몽조리 신한은행으로 바꿨다... 이제 진짜루 맥으로만 모든걸 해결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
Posted by 성욱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