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에 출시된 맥북 12인치가 단종이 되었구나...+0+ 내가 제일 좋아하는 폼팩터였는데...--;

이제 내가 쓰는 맥북 12인치는 레어 아이템에 등재되었구나...^^; 게다가 CTO 니께...^^

맥북에어랑 13인치 맥북프로 가격을 떨어뜨리면서 이넘이 단종이 되었다... 아무래도 애플의 의지라기 보다는 인텔에서 공급하는 씨퓨가 문제가 있지 않았나 싶기도 하네... 덕분에 맥북프로 13인치 라인에서 마저도 넌터치바 기종이 사라지고 전 기종이 이젠 터치바를 장착한 넘이 되버렸응께...

덕분에 문제가 없는 한 계속 쓰게 될 것 같네...

Posted by 성욱아빠
,